수수료 면제가 당신을 구할 수 있는 방법 시간, 스트레스, 그리고 돈.

가장 환율이 높습니다만, 야외이다 보니 좀 불안해 하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다낭, 베트남돈환전, 베트남동, 베트남여행, 베트남정보, 베트남환전, 쌀국수, 하노이, 호치민 관련글

대화를 독점하지 마십시오. 열정과 소신에 감사드립니다. 다만 다른 분들에게도 자신의 생각을 표현할 기회를 드리고자 합니다. 의견은 간결하고 사려 깊게 제시하시고 다른 사람이 불편해 할 수 있음으로 같은 의견을 되풀이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그랩으로 이동한다고 가정했을 때, 비용이 등록한 카드에서 자동으로 빠져나가기 때문에 이 환전 금액을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해외결제수수료 조금 아끼려다 혹시라도 잃어버리면 더 속이 쓰리기 때문에 마음 편히 해외결제에 따른 카드 마일리지도 모은다 생각하고 여행을 하는 편입니다.

미리 알아보고 간 결과 베트남 시내에서 환전하는 것이 가장 좋다는 것을 알았지만

특별히 베트남스러운 느낌은 없지만, 호불호 없이 대체로 맛있는 편이기 때문에, 근처에서 식사할 일이 생기면 방문해봐도 괜찮은 곳이다.

저는 망고 신또를 주문했었는데 정말 좋더라고요. 호치민 환전 동남아 가셔서 그랩 푸드도 많이 이용해 보세요.

물론 금액이 커질수록 환율 차이가 나기 때문에 그때는 고민을 해봐야한다.

우선 한국에서 달러로 환전 후 - 베트남 현지에서 달러를 동으로 환전하는 방법입니다. 사실 귀찮아서 그냥 한국에서 동으로 환전할까 생각도 했지만 금액이 커지면 커질수록 차이가 많이 났습니다.

인터넷에서는 해당 지역 + 환전소를 검색하시면 수많은 환전소를 찾을 수 있습니다만, 방문하시기 전에 주의하실 점은 환율이 생각보다 안 좋을 때도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